심플로우 심플로우

심플로우

활용사례

발표, 그룹참여, 온라인참여를 모두 연결하는 양방향 교육/소통 플랫폼

HRD
(인재개발분야)
온라인 환경을 오프라인에 접목하여 소통과 참여의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고 수집된 데이터를 제공하는 차세대 HRD 플랫폼입니다.
온라인 행사 현장에서는 우수한 발표 성과를 보장하고, 기획자에게는 프로그램 기획과 관리에 효율성과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Symflow 특징 관리자, 발표자, 청중 모두 하나로 연결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열린 참여, 소통 네트워크 형성합니다.
Symflow 장점 오프라인의 한계를 온라인으로 극복합니다.

활용사례 현장

심플로우 온라인 시스템 활용사례

심플로우는 프로그램 설치 없이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PC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른 사용 가능합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는 오프라인의 한계를 SYMFLOW로 극복할 수 있습니다.

HRD(인재개발분야) 및 기업 이벤트
임직원 정기 교육연수
경영 포럼/컨퍼런스 (경영 아카데미)
경영자와의 대화
소통/문화 행사
콘테스트/심사평가대회
인재채용 / 취업설명회 (JOB FAIR)
고객 이벤트
기타 이벤트
컨퍼런스/포럼
전문학회/기술세미나
방송미디어
정책토론/패널토의
전시/박람회
콘테스트/심사평가대회
커스터마이징 솔루션
인적자원개발 컨퍼런스
온라인(비대면) 행사로 HRD 분야의 명사들을 강연자로 초빙하여 정부의 직업능력개발정책, HRD 최신 동향 및 이슈 등 인적자원개발과 관련한 다양한 사례를 가지고 국민과 소통하고 공감대를 이룬 대규모의 행사를 심플로우 웨비나를 사용하여 진행하였습니다. 심플로우 웨비나는 발표 환경에 적합한 다양한 화면 레이아웃을 제공하는 다양한 활용법이 눈에 띄었습니다.
NCS 기업활용 컨설팅 온라인 사업설명회
온라인 화상중계 심플로우를 통해 웨비나로 진행하였습니다.
여러 강연자들이 라이브 스트리밍 화면과 발표자료 공유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였으며, 질의응답을 통하여 더욱 전문적이고 사업설명에 대한 집중도가 높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한국수자원공사 – 혁신 그리고 집단지성
한국 수자원 공사의 연례 행사인 Innovation Concert는 전사 직원들의 아이디어 콘테스트로 가장 뛰어난 팀/개인의 발표에 대해 평가를 공정한 실시간 투표로 진행합니다. 심플로우는 전문 심사툴인 심플로우 EV를 활용하 단순한 1차원 평가가 아닌 다면 평가를 지원하여 객관적이고 빠른 결과를 제공합니다.
수원시청 – 참시민 토론회
참여하는 시민들의 민주주의 D.I.Y수원 (Democracy In Yourself) 참시민 토론회는 수원시가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토론회로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열린 민주주의를 지향합니다.
수원시청 시민소통기획관은 참시민토론회에 가장 적합한 소통 솔루션 플랫폼으로 심플로우를 선택하였고 수원시청과 시민들의 주요한 소통창구 역할로 확립시켰습니다. 청중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한 심플로우는 수원시청과 시민의 소통에 중요한 연결고리가 되었습니다.
세계지식포럼
아시아 최대의 글로벌 비즈니스 포럼인 ‘세계지식포럼’에서 심플로우로 질의응답을 진행하였습니다.
3일간 참석자만 3,000여 명에 달하는 큰 행사에서도 청중들이 편안하게 질문을 등록하고 큰 스크린으로 함께 보며 소통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행사장 입구 키오스크에도 질의응답 내용이 출력되어 행사장 내외에서 참여자들간의 의견 교환이 가능했습니다.
서울특별시 – 서울 MICE WEEK
서울특별시는 MICE 산업 육성을 위한 마스터플랜중 하나로 매년 서울마이스위크 행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 마이스위크는 MICE 산업에 대한 인식을 제고와 더불어 MICE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는 자리로 4차 산업혁명 등 미래 MICE 트랜드 전망, MICE 산업계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토론이 이루어졌습니다. 심플로우는 해외 MICE 업계 관련 발제자와 청중의 질의응답을 통해 좋은 교유의 장을 제공하였고 더불어 심플로우와 MICE 와의 연계성을 검토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KBS 온라인 참여시스템
KBS의 방송 프로그램인 [배틀트립], [명견만리], [가지고싶은 남자] 등 방송 녹화 현장에서 방청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투표 등을 진행하여 프로그램에 직접 방청객이 참여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KBS에서 제작한 myK 앱에 심플로우 시스템을 적용하여 시청자들이 퀴즈이벤트에 참여하고 설문조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 (KIRD)
국가 과학기술 인력개발원은 한국의 최고 과학기술 인력개발 종합기관으로서 ‘4차 산업혁명과 미래사회 변혁 교육 로드쇼’ 라는 타이틀로 다가올 미래사회에 기술에 관한 10회차의 포럼을 전국 각지에서 진행하였습니다. 국내 저명인사가 각 기관으로 직접 방문하여 TED식 강연과 토크쇼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청중 참여와 질문이 쉽게 이루어질 수 있는 심플로우를 활용하 다양한 의견과 제시와 깊이 있는 토론이 이루어 질 수 있었습니다.
교통안전 대토론회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심플로우를 활용해 설문조사, 질의응답을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이전 회에 사용한 내용을 바로 통계 내어 다음 회에 활용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연속적인 행사의 경우에는 이전 자료를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인 행사 진행이 가능합니다.
LCK 스프링 결승전 - T1과 젠지
국내 최대의 온라인 게임 리그인 LCK(롤 챔피언스 코리아)에서 심플로우를 통해 기자들 간담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우승한 이후 선수들의 모습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하고, 기자를 포함하여 심플로우에 접속하여 온라인으로 질의응답 내용이 출력되어 행사장 내외에서 참여자들간의 의견 교환이 가능했습니다.
G-Star 2017
국내 최대의 게임쇼인 지스타에서 실시된 고객 참여 이벤트에 심플로우가 활용되었습니다.
현장에서 진행된 돌발 이벤트 퀴즈 심플로우에서는 실시간으로 고객의 응답을 활용하여 추첨을 통하여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솔루션으로 현장 운영 엔지니어가 직접 주최측의 요구에 대응하였습니다. 심플로우는 쉽고 빠르게 문제를 출제하고 결과를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여 시시각각 변하는 상황에서도 높은 수준의 고객의 관심과 참여도,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수학공감 성과발표회
전국의 초,중,고 수학교사들의 수학교육에 관한 정보를 교환하는 컨퍼런스인 수학공감 컨퍼런스에서 심플로우로의 질응 응답 뿐 아니라, 심플로우 EV 를 활용한 학생들의 Mathtalk 발표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전문 심사위원들은 심플로우 EV 를 통해 참신함과 발표력 등 다양한 분야를 쉽게 평가하고 빠르게 결과를 도출해 수상자 발표까지 마무리하였습니다.
SK텔레콤 - 동반성장 CEO 포럼
SK텔레콤은 비즈니스 파트너사 175개와 함께 경영 방침과 성장 비전을 공유하는 CEO 포럼을 심플로우로 진행하였습니다.
심플로우를 통하여 강연영상과 발표자료를 온라인으로 공유할 수 있었으며, CEO 뿐만 아니라 실무진도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스탠다드 차타드 은행
CEO, 임원진과 직원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개방형 토크 콘서트에서 질의응답을 심플로우로 진행하였습니다. 직원들은 임원진에게 무기명으로 질문을 등록할 수 있어 부담감 없이 자유로운 질문이 가능했으며, 행사 진행자는 사전에 질문을 확인한 후 승인된 질문만을 노출시킬 수 있어서 원활한 행사 진행이 가능했습니다. 특히 직원들의 반응이 뜨거워 거의 모든 행사에서 활용되었습니다.
LG 유플러스
준비된 설문으로 구직자들의 성향과 관심도를 쉽게 파악하며 그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잡페어 행사를 준비하여 타겟화된 행사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잡페어 도중 심플로우를 통해 빠르게 질문을 받고, 수 많은 질문 중 추천을 많이 받거나 도움이 될 것 같은 질문을 골라 답변하여 짧은 시간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종료 후 올라온 질문DATA 는 다음 행사에 활용하며 필요한 점을 보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검색


FAQ

1:1문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