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로우 심플로우

심플로우

활용사례

발표, 그룹참여, 온라인참여를 모두 연결하는 양방향 교육/소통 플랫폼

HRD
(인재개발분야)
온라인 환경을 오프라인에 접목하여 소통과 참여의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고 수집된 데이터를 제공하는 차세대 HRD 플랫폼입니다.
온라인 행사 현장에서는 우수한 발표 성과를 보장하고, 기획자에게는 프로그램 기획과 관리에 효율성과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Symflow 특징 관리자, 발표자, 청중 모두 하나로 연결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열린 참여, 소통 네트워크 형성합니다.
Symflow 장점 오프라인의 한계를 온라인으로 극복합니다.

활용사례 현장

심플로우 온라인 시스템 활용사례

심플로우는 프로그램 설치 없이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PC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른 사용 가능합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는 오프라인의 한계를 SYMFLOW로 극복할 수 있습니다.

HRD(인재개발분야) 및 기업 이벤트
임직원 정기 교육연수
경영 포럼/컨퍼런스 (경영 아카데미)
경영자와의 대화
소통/문화 행사
콘테스트/심사평가대회
인재채용 / 취업설명회 (JOB FAIR)
고객 이벤트
기타 이벤트
컨퍼런스/포럼
전문학회/기술세미나
방송미디어
정책토론/패널토의
전시/박람회
콘테스트/심사평가대회
커스터마이징 솔루션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 (KIRD)
국가 과학기술 인력개발원은 한국의 최고 과학기술 인력개발 종합기관으로서 ‘4차 산업혁명과 미래사회 변혁 교육 로드쇼’ 라는 타이틀로 다가올 미래사회에 기술에 관한 10회차의 포럼을 전국 각지에서 진행하였습니다. 국내 저명인사가 각 기관으로 직접 방문하여 TED식 강연과 토크쇼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청중 참여와 질문이 쉽게 이루어질 수 있는 심플로우를 활용하 다양한 의견과 제시와 깊이 있는 토론이 이루어 질 수 있었습니다.
교통안전 대토론회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심플로우를 활용해 설문조사, 질의응답을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이전 회에 사용한 내용을 바로 통계 내어 다음 회에 활용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연속적인 행사의 경우에는 이전 자료를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인 행사 진행이 가능합니다.

검색


FAQ

1:1문의
TOP